본문 바로가기
돈써본다

[GS25] 톡톡터지는 명란크림파스타

by yrmom 2020. 5. 12.

GS25편의점에 갔다가 급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거기 파는 파스타들 중에 그나마 칼로리가 낮은 명란크림파스타를 3500원에 사왔다.!

 

명란크림파스타

칼로리는 305kcal 

 

명란크림파스타 영양정보

 

삶아져 있는 파스타면과 요리수, 분말스프, 명란소스, 치즈분말이 들어있다.

용기에 파스타면, 요리수, 분말스프를 넣고 섞은 다음 전자렌지에 나는 2분정도 돌렸다.

섞기 힘들었다 튈까봐 조심조심.

조리 후 명랑소스와 치즈분말 다 넣음

 

명란크림파스타 구성내용

 

꾸덕한 느낌의 소스를 원했는데 꾸덕하진 않았다. 요리수 양을 줄여야 했나?

먹을수록 매콤하다가 갑자기 혀가 얼얼해져서 유통기한 지났지만 싱싱한 우유와 함께 먹었다.

먹을만 하군! 국물까지 다 먹었다. 헤헤

 

명란크림파스타 조리 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