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딩가딩가

봄카드 - 청첩장 주문!

by yrmom 2021. 4. 5.

코로나19로 여러번 결혼식 날짜가 바뀌다가 드디어 날짜가 정해졌다.

아무리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져도 그대로 진행하기로 결정. 땅땅땅!!

세 번째 청첩장을 주문하게 되었다.

두 번째 주문할 때는 싼가격에 한다고 아무거나 주문했더니 너무 애들같다고 이번에는 유치하지 않고 저렴해보이지 않는 것으로 신중하게 골랐다.

첫 주문때도 해보지 않은 청첩장 샘플 주문을 여러 업체에서 해본 결과 결정한 업체는 봄카드!

 

여러가지 혜택이 많았고, 종이 재질도 좋은것 같았다.

300장 이상 주문 시 식권도장이 무료인데 300장 까지는 필요없어서 250장만 주문했다.

주문 후에 회사에 청첩장 돌린 인원이 몇 명인지 확인했는데 넉넉한 여유분이 아니었으면 살짝 부족할 뻔... 250장 외에 추가분으로 넉넉히 넣어주셔서 다행이다.

 

청첩장이 들어간 원목 액자도 서비스로 왔는데 생각보다 예뻐서 침실에 두었다.

 

다른 곳은 봉투에 색깔 넣으면 추가금액이 붙던데 여기는 무료여서 하늘색으로 골랐다. 

흰색으로 했으면 밋밋할 것 같은데 하늘색으로 했더니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청첩장에 향을 더해 줄 향수다.

청첩장을 사면 딸려온다.

카드에 바로 뿌렸더니 자국이 남아서 공중에 분사한 뒤 향을 씌웠더니 자국도 안남고 은은한 향이 좋았다.

한 장에 한번씩 뿌리면 금방 없어질 것 같아서 한 번에 여러장으로 했다.

 

 

코로나 스티커도 30장 같이 왔다.

많이 친하지 않은 분께 청첩장 드릴 때 붙여서 주면 되겠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던 청첩장!

분홍색 청첩장 진짜 예쁜거 있었는데 핑크라서 못하고 이걸로 했는데 이것도 푸릇푸릇하니 봄기운도 나고 마음에 든다.

 

청첩장 사이트들 다 봤는데 청첩장에 계좌 넣는 부분이 친절히 안내된 곳은 여기뿐이었다..

 

 

같이 온 상품권은 다음에 결혼하는 친구에게 줘야겠다 ㅎㅎㅎ

 

 

청첩장 구매 혜택 모바일 청첩장은 신랑신부용 / 부모님용이 나눠져 있어서 신랑신부용과 부모님용 각각 계좌를 따로 넣을 수 있다.

부모님용은 모바일청첩장 테마가 별로 없어서 웨딩 촬영에 한복샷이 있었으면 좋았을 걸 했다.

모바일답례장 역시 한복샷이 어울릴 듯.

사진만 고르면 업로드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템플릿이 잘되어 있는 것 같다.

 

식전영상도 무료로 만들 수 있다. 이건 시간이 오래걸릴 듯해서(사진 고르는데) 주말로 미뤄두고 있다.

'딩가딩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커 아트북 - 네이쳐 (안티 스트레스 책)  (0) 2020.05.31

댓글